검색

성남시청소년재단, ㈜엔씨소프트 맞손

가 -가 +

성남피플
기사입력 2021-01-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 엔씨소프트 합돌봄지원 협약     © 성남피플



포스트 코로나 시대청소년 교육격차 해소와 통합돌봄 환경지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지난 13일 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와 성남시 청소년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통합돌봄 환경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성남시 판교에 기반을 둔 국내 최고의 글로벌 온라인·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코로나19로 인한 청소년 교육격차와 돌봄 공백의 심각성을 공감하고 작년부터 성남시청소년재단에 긴급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성남시 청소년 교육환경 지원에 공동 협력하고 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온 동네가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는 뜻의 온앤온 성남형학습지원사업에 성남시의 기업인 엔씨소프트의 참여가 더욱 특별하다재단은 앞으로도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협약에 참석한 엔씨소프트 정책협력실 장현영 실장은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가운데 청소년의 교육격차를 줄이는 지원사업에 우리 기업도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다음 세대인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성남시청소년재단은 코로나19로 야기된 취약계층의 가정 돌봄 공백심화하는 교육격차가정별 온라인교육 환경의 양극화를 해결하고자 작년부터 온앤온 성남형학습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에스엔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