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미희, 중앙선관위에 미래한국당 정당등록 거부 촉구

가 -가 +

김영욱
기사입력 2020-02-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 민중당 김미희 성남중원구 예비후보가 13일 오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앞에서 미래한국당 불허를 촉구하는 일인시위를 하고 있다.     © 성남피플

 

민중당 김미희 성남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3일 오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앞에서 미래한국당 정당등록 접수를 불허할 것을 요청했다.. 오늘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미래한국당 정당등록에 대해 허용을 심의 결정할 예정이다.

 

김 후보는 입장문을 통해 정당법위반 등을 위반한 피고발인 황교안 대표 사건이 서울남부지검으로 이송되었다는 통보를 받았으며 미래한국당은 자유한국당의 위장정당으로 헌법과 정당법의 보호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밝혔다.

 

또한 자유한국당의 가짜정당 위장정당 꼼수정당 미래한국당 정당 등록 여부가 오늘 결정됨으로 중앙선관위는 헌법과 법률을 위반한 미래한국당의 정당등록을 단호히 거부해야 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오늘 중앙선관위 결정은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한 단계 더 나아가는냐 후퇴하느냐 하는 중요한 결정이다. 비례위장정당이 국민을 이길 수는 없다. 중앙선관위는 법과 국민을 믿고 현명한 판단을 하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주)에스엔미디어. All rights reserved.